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르비르모어 본식스냅 화이트톤사진 제이비드스냅

본식스냅

by 제이비드스냅 2024. 8. 26. 17:54

본문

 

웨딩링과 청첩장



안녕하세요 제이비드스냅 김태민작가입니다.

오늘은 신상웨딩홀로 본식스냅 문의가 빗발치는 르비르모어 포스팅입니다.

또 이번에 포스팅부터는 제이비드스냅의 새로운 본식스냅 사진톤을 보실수 있습니다.

트렌디하면서 유행도 타지 않는 화이트톤 보정을 집중으로 작업했고요,

문의주시고 예약주신 모든분들께 오늘 포스팅처럼 좋은 사진 약속드립니다.





오늘은 주인공이신 아름다운 신부님입니다.

앉아서 자연스럽게 웃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부케바라보면서도 한컷 : )






카메라보고 다시 한컷.
부케바라보는 모습이나 정면이나 둘다 너무 잘나오셨어요 : )





위에 사진들은 클로즈업이였으니
당연히 풀샷도 있어야겠죠??





자 이제 신랑님과도 같이 촬영합니다.
너무 선남선녀시죠??ㅎㅎ




정면보는컷 마주보는컷은 항상 촬영하는 기본컷입니다 : )




두분 너무 잘어울리세요 : )

 




위의 사진들의 풀샷버젼
두분 인물이 워낙 좋아 인물위주로 촬영한 클로즈업이 더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 0





신부님 독사진 : )





시간이 조금 남아서 앉아서도 추가 촬영해드렸습니다.



아이들 너무 이뻐요 ㅎㅎ

 



신랑,신부님 연출촬영이 끝나면
신부대기실에서 친구분들과 자유롭게 촬영하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 ) ㅎㅎ




^^

 



당연히 로비에서 하객인사하는컷도 담아드립니다.
2인촬영이면 더 많은 컷을 담아드리겠지만,
1인촬영이여도 꼭 촬영해드립니다 : )



입장 대기중인 신부님
이때가 당연코 본식중 가장 떨리는 순간입니다.
촬영하는 저희도 떨립니다;;;




오늘 사회는 신랑님과 친분이 있으신
개그맨 윤정수님이 봐주셨습니다.





먼저 신랑입장입니다.
많이 떨릴텐데, 웃으면서 여유롭게 입장하는 신랑님이시네요 : )





다음은 신부입장입니다.

역시 웃으시면서 행복한 모습으로 입장하시네요 : )





사위에게 딸을 건너주시는 아버님.
뭉클한순간입니다.





이제 두분의 동시입장!
행복함이 보이시네요 ㅎㅎ





서로 봐라보면서 맞절을 준비합니다.




오른편의 영상 카메라를 지울까하다
있는거 대로 느낌있는거 같아서 넣었는데
지울껄 그랬나요??ㅋㅋ
고객님들이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지워드립니다.




너무 잘생겼네요 ㅎㅎ





오늘 축가는 비의랩소디를 부르신 최재훈님입니다.
어렸을적 팬이였는데
이렇게 라이브를 듣게되서 매우 좋았습니다.
노래 역시나 잘하시더군요 ㅎㅎ




^^





자 이번에는 친구분들의 축가인데요
이렇게 축가불러줄 친구들이 있다는게
너무 부럽습니다.




행복해순간들 : )




뒷모습도 이뻐서 촬영해드렸습니다 : )




본식중에 부모님모습도 최대한 담아드릴려고 노력합니다.




부모님께 인사드리는순간
가장 감동스러운 순간이고, 이때 보통 많이 눈물을 보이십니다.



 



예식의 마지막인 행진과 키스의 순간인데요,
본식스냅 촬영중에 가장 많이 연사로 촬영하는 부분입니다.
보통 이때가 가장 표정이 좋거든요 : )




그냥 끝내기 아쉬워서 카메라보고 손인사도 시켰습니다.
알차게 촬영했죠??ㅎㅎ





부케던시는 순서
던질때 표정 이쁘게 웃으셔요해요 ㅎㅎ
물론 현장에서 제가 다 안내드립니다 : )

 



요즘 대유행하는 플래쉬샷이죠??ㅎ
안찍는분들도 계시긴한데
가능하면 촬영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


원판사진 촬영도중에 단상에서 이렇게 고개돌리는 컷도 시간되면 꼭 촬영해드립니다 : )







친구분들과의 원판촬영까지 끝나면
르비르모어는 홀에서 연출촬영을 반드시 진행합니다.
신부님 독사진 너무 이쁘죠??



신랑,신부님과 기념촬영을 미쳐 못한 윤정수님이 기다리고 계셔서 한장찍어드렸어요 : )




요즘은 폐백을 거의 안하기에
이렇게 피로연인사하는 컷으로 마무리를 해드립니다.

저희에게 소중한 본식스냅을 맡겨주신 두분께 너무 축하의 말씀을드리고요,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르비르모어 본식스냅사진 잘보셨나요??
신랑,신부님이 선남선녀인것도 있지만,
저희도 정말 열심히 촬영해드리고 보정하였답니다 : )



서두에 말씀드렸던거처럼
저희한테 본식스냅을 맡겨주시면 꼭 이렇게 좋은사진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문의바랍니다 : )


http://pf.kakao.com/_HTVxnj

 

제이비드스냅(스튜디오)

상담시간 평일 9~6시 아날로그 감성의 심플함을 추구하는 본식스냅,웨딩스튜디오 제이비드스냅입니다.

pf.kakao.com

 

 

 

 

 

 

 

 

 

관련글 더보기